참 sns 가 소통에 획기적인 시알리스 복제약 가격 변화였지만 동시에 너무 병신들이 설치기 좋은 환경이라 안타깝네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16 조회
본문
엿먹어라 이 냄새나는 원숭이 와꾸 쓰레기야 시알리스 복제약 가격
그딴 더러운 깜둥이 피부가지고 어케 사냐
리스야 너 진짜 병신같아 ㄹㅇ로ㅋㅋ
니 와꾸만 보면 기분 좆같아짐
-> 한 줄만 해도 좆같은 인종차별인데 몇 번을 선 넘냐 저 쓰레기 새낀... 괜히 첼시 구단 차원에서 이번 사건 언급한게 아니네
이런 거에 선수들이 엄청나게 반응하니 헤이터들은 더 인종차별을 하는 거 같음
레온 고레츠카, 하비 마르티네즈 코로나 양성 판정 레온 고레츠카와 하비 마르티네즈가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 두 사람은 증상이 없으며 현재 자가격리 중 이다. 따라서 두 선수 모두 이번 주말 1899 호펜하임과의 분데스리가 경기에 출전 할 수 없다.
리버풀이 바로 부정하지 않은 선수는 무스타피
리버풀은 센터백을 영입할 목적으로 남은 3일이란 시간을 이적시장에 쏟을 것이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조엘 마팁과 파비뉴가 부상으로 아웃된 뒤로 리버풀 측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클롭은 리버풀이 1월 내내 대상을 검토해왔다고 전언했지만 리버풀이 그 관심의 강도를 가장 세게 취한 센터백들은 1월 이적시장 특성 상 비싸거나 영입이 불가능했다고 입을 열었다.
리버풀은 수많은 선수들과 이적설의 중심에 올라섰지만, 구단 측에선 지체하지 않고 거론되었던 선수 대부분을 부정했다. 리버풀이 칼같이 부정하지 않은 선수는 올해 여름 계약이 만기되고, 조기에 계약이 종료될 가능성이 존재하는 아스날의 슈코드란 무스타피다. 무스타피는 아스날과 관련 협상을 진행 중이다. 방금 언급한 선수가 리버풀이 판단하는 단기적 해결책의 범주에 포함되는 선수 유형이다.
마팁이 부상으로 누우면서 리버풀은 상황이 이전보다 다급해졌다. 역시 “경미한 근육 부상”으로 토트넘 전에 결장한 파비뉴 역시 주말 웨스트햄 원정길에서 열외된 상황이다. 다시 말해 조던 헨더슨이 계속 센터백 자리를 소화해야 하고, 경험이 부족한 냇 필립스와 리스 윌리엄스를 기용해야 한다는 소리다. 리버풀은 수비진 불안 문제로 센터백 조합만 14개를 가동했다. 일요일 웨스트햄 전은 15번째 조합이 나올 공산이 유력하다.
클롭은 마팁의 부상이 당초 우려보다 심각하지 않길 바라고 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