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제가 뭘했길래 저 지랄을 하지? 시알리스 복제약 구매 봉사도 다니고 후원도 하면서 성실하게 사는 애한테 흑인이라는 이유로 인종차별을 쳐 하네.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43 조회
본문
흑인한테 뭐라고 할놈들은 아시아인한태도 트집 잡아서 인종차별 못할거 없음. 밀월팬들이 DVD 오ㅣ친거만봐도...
시알리스 복제약 구매
BLM이고 뭐고 무차별적인 인종차별 자체는 사라져야함
첼시는 성명에서 "첼시 FC의 모든 사람들은 금요일 저녁 소셜 미디어에서 받은 인종 차별적 학대에 대해 혐오감을 느낀다."
"이 클럽은 인종 차별과 모든 형태의 차별적 행동을 완전히 용납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를 완전히 비난합니다.
"더 넓은 사회에서도 마찬가지인 것처럼 스포츠에서도 우리는 증오와 차별적인 행동이 거 에서처럼 온라인에서 용납 될 수 없는 소셜 미디어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 비열한 행동에 대해보다 강력하고 효과적이며 긴급한 조치를 취하도록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규제 당국에 목소리를 더합니다.
"뭔가 변경되어야하고 지금 변경되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셰필드전 패배 이후 마시알과 튀앙제브 역시 인종차별적 발언을 들었는데 이에 대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다음과 같이 주장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모든 사람들은 어젯밤 경기 이후 소셜 미디어를 통해 플레이어를 들이받은 인종적 학대에 혐오감을 느낍니다.
“우리는 이를 완전히 비난하고 있으며 다른 팬들이 소셜 미디어에서도 이를 비난하는 것을 보는 것은 고무적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모든 형태의 인종 차별이나 차별을 용납하지 않으며 All Red All Equal 구호를 통해 이를 반대하는 캠페인에 대한 오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익명의 무의미한 바보를 식별하는 것은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규제 당국이 이러한 종류의 행동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강화할 것을 촉구합니다."
솔샤르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